Tourist

주변관광지

◎ 이호 테우해변 ◎
제주도의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규모는 그리 큰 편이 아니지만, 시내에서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특히 밤에는 제주 시내의 야경을 볼 수 있어 밤 정취를 즐기기 위해 찾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모살치가 유명하여 낚시를 하는 사람들도 많이 모여든다. 막 낚아 올린 생선으로 회를 만들어 파는 횟집도 여럿 있다. 이곳에서는 배를 빌려 낚시를 할 수도 있고 방파제에서 릴낚시도 즐길 수 있다

◎ 초계미술관 ◎
갤러리 카페, 초계미술관. 초계미술관은 조각 원로 작가 “최기원”의 호를 사용한 미술관이며 제주는 무한한 창작의 산실이며, 문화예술인들은 물론 모든 사람들의 창의성을 일깨워주는 대자연과 함께 전통문화가 살아있는 공간입니다. 여행 중 편안히 쉬었다가 갈 수 있는 곳. 차와 음악, 그리고 미술이 있는 갤러리 카페입니다. 한라산과 제주 해안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용연다리 ◎
제주특별자치도 전체에서 최고의 야간 산책 코스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특히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밤이 되면 산책로를 따라 계속 이어지는 가로등의 운치 있는 불빛, 용연에 걸쳐 있는 구름다리의 휘황찬란한 오색 불빛, 단아한 육각형의 정자를 밝히는 조명, 용연 양쪽을 따라 형성된 깎아지른 듯한 절벽 곳곳을 수놓은 불빛 등이 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 제주러브랜드 ◎
‘성’을 주제로 한 야외 조각공원으로, (주)제주테마조각공원이 운영한다. 국내 유명 조각가와 조경 · 건축가들이 공원 조성에 참여하여 2004년 11월 16일 문을 열었다. 3만 9,667㎡의 대지에 100여 점의 야외 조각품을 전시하고, 실내미술관인 백록미술관에는 40여 점의 조각품을 전시한다. 작품들은 모두 해학으로 가득찬 에로티시즘을 표방하고 있다. 제주에서 유일하게 밤에도 관람할 수 있는 장소로,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개장한다. 미성년자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다.

◎ 테지움 ◎
세계최초로 실제동물의 크기로 제작된 인형사파리 박물관! 제주 테지움은 세계 최초로 테디베어와 야생동물, 수중동물, 꽃과 새들을 모두 봉재인형으로 제작하여 전시되는 새로운 개념의 박물관이다. 모두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사파리 세계의 매력속으로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 제주공룡랜드 ◎
총면적 9만 3589㎡의 넓은 부지에 들어선 우리나라 최대의 공룡 테마파크로 2009년 처음 문을 열었다. 주요시설로는 공룡학습관, 자연사박물관, 3D입체영상관, 해양박물관, 동물미로공원, 공룡생태광장, 평화의 광장, 해룡 폭포 등이 있다. 주요 전시품으로는 100종 230여 개의 공룡 모형, 많은 공룡 화석, 세계 20여 개국에서 입수한 희귀 광물 등이 있다. 특히 지구 상에 존재했던 공룡 가운데 몸집이 가장 거대했던 브라키오사우루스(Brachio Saurus)를 실제 크기인 28m 높이로 제작, 전시해놓았다.

상호명 : 뜨레비모텔    사업자등록번호 : 616-09-75750    대표번호 : 064-713-5011 / 070-8861-2334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2-50
COPYRIGHT TREVIMOTEL. ALL RIGHT RESERVED.